'국민교육진흥'과 '민족자본형성'을 창립이념으로 1958년 설립된 교보생명은 60년 넘게 고객과 투자자, 재무설계사와 임직원, 지역사회와 정부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발전하기 위해 정직하고 성실한 자세로 생명보험의 한 길을 걸어왔습니다.
특히, 지난 20여 년간 고객중심의 핵심가치를 실천하며 고객만족경영 부문에서 업계를 선도해왔습니다.


상품 소개

■ (무)교보실속있는New건강플러스종신보험

합리적인 보험료로 더 많은 건강보장과 보험금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종신보험이다.

다양한 주계약 선택이 가능하며, 일정기간 해지환급금을 줄인 대신 보험료를 대폭 낮춘 저해지환급형 종신보험으로, 저렴한 보험료로 사망은 물론 일반질병(GI)과 장기간병상태(LTC)까지 평생토록 보장한다.

생존보장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최고 수준으로 질병 보장을 확대했다.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등 3대 질병은 물론, 중증치매와 말기신부전증·말기간질환·폐질환·루게릭병·다발경화증·중증루프스신염 등 주계약에서 23종의 주요 질병을 보장한다.


■ (무)교보실속있는간편가입종신보험

보험료 부담은 낮추고 고령자와 유병력자도 쉽게 가입할 수 있는 종신보험 상품이다.

보험료를 대폭 낮춘 저해지환급형 종신보험으로, 고령자나 만성질환자가 3가지 질문에 답하면 최소한의심사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그동안 나이나 병력의 이유로 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고객들이 간소화된 계약심사과정으로 보다 쉽게 사망보장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


■ (무)교보내맘쏙건강보험

부담 없는 보험료로 다양한 질병 보장을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는 건강보험이다.

이 상품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질병 보장을 강화한 건강보험으로, 저렴한 보험료로 재해사망은 물론 3대질병, 생활습관병 등을 폭넓게 보장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소비여력이 감소한 상황에서 생존보장에 관심 있는 고객을 위해 보험료 부담은 낮추고 필요한 보장을 골라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우선 만일의 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주계약을 통해 재해사망을 100세까지 보장한다.

80종에 이르는 특약을 통해 다양한 질병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고객의 나이, 라이프스타일, 경제상황에 맞게 각종 특약을 자유롭게 선택해 특화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소개


홍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