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카드는 디지털을 성장 동력으로 

금융사를 넘어 데이터 사이언스 컴퍼니(Data Science Company)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2003년 ‘현대카드M’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상품 및 서비스로 국내 신용카드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VVIP 카드인 the Black을 비롯해 the Purple, the Red에 이어 the Green까지 프리미엄카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켰고, 포인트와 할인을 두 축으로 상품 구성을 단순화하는 등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대한민국 카드업계를 이끌어 왔습니다. ‘데이터 사이언스 컴퍼니(Data Science Company)’를 지향하며 디지털 조직 체계를 구축하고, 인공지능(AI)과 블록체인, 데이터 알고리즘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2018년 약 740만명의 회원 모집과 85.5조원의 신용판매 취급액을 기록했으며, PLCC 비즈니스 모델 강화를 통해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상품 소개

■ 개인사업자 대출 비교 서비스

현대카드가 ‘개인사업자 대출 비교 서비스(https://finance.hyundaicard.com)’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이 서비스는 개인사업자들이 별도의 비용 없이 다양한 대출상품을 간편하게 비교하고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금융권 최초의 개인사업자 특화 대출 비교 서비스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현대카드 개인사업자 대출 비교 서비스에서는 5개 금융기관(현대캐피탈, BNK캐피탈, SBI저축은행, OK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의 대출 금리 및 한도를 조회하고, 손쉽게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다. 개인사업자 입장에서는 대출 비교와 신청을 위해 일일이 금융기관의 점포나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2003년 ‘현대카드M’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상품 및 서비스로 국내 신용카드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VVIP 카드인 the Black을 비롯해 the Purple, the Red에 이어 the Green까지 프리미엄카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켰고, 포인트와 할인을 두 축으로 상품 구성을 단순화하는 등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대한민국 카드업계를 이끌어 왔습니다. ‘데이터 사이언스 컴퍼니(Data Science Company)’를 지향하며 디지털 조직 체계를 구축하고, 인공지능(AI)과 블록체인, 데이터 알고리즘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2018년 약 740만명의 회원 모집과 85.5조원의 신용판매 취급액을 기록했으며, PLCC 비즈니스 모델 강화를 통해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상품 소개

■ 개인사업자 대출 비교 서비스

현대카드가 ‘개인사업자 대출 비교 서비스(https://finance.hyundaicard.com)’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이 서비스는 개인사업자들이 별도의 비용 없이 다양한 대출상품을 간편하게 비교하고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금융권 최초의 개인사업자 특화 대출 비교 서비스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현대카드 개인사업자 대출 비교 서비스에서는 5개 금융기관(현대캐피탈, BNK캐피탈, SBI저축은행, OK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의 대출 금리 및 한도를 조회하고, 손쉽게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다. 개인사업자 입장에서는 대출 비교와 신청을 위해 일일이 금융기관의 점포나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